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더, 얇고 가벼운 ‘써모라이트 동내의’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2-15 09:33 KRD7
#아이더 #써모라이트동내의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아이더는 기존 내의보다 얇고 가볍지만 보온성은 더욱 뛰어난 겨울용 이너웨어 써모라이트 동내의를 내놨다.

아이더 써모라이트 동내의는 섬유 내부가 비어있어 따뜻한 공기를 품어주는 ‘써모라이트(Thermolite)’ 소재를 적용해 온기를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두께가 얇고 가벼워 입지 않은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한 의류를 입어도 옷맵시를 살려준다.

G03-8236672469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이 뛰어나 겨울철 산행이나 스키, 운동 시에도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라이크라(Lycra)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기본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목 부분을 유넥으로 디자인해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Black) 1가지다. 여성용 색상은 와인(Wine) 1가지다. 가격은 상의 6만원. 하의 5만 5000원.

아이더 김세준 용품기획팀장은 “겨울에 기능성 다운재킷으로 추위를 막는 것도 좋지만 내의를 함께 착용하면 체감 온도를 2도 이상 높일 수 있어 보온에 더욱 효과적”이라며 “아이더가 선보인 동내의는 입지 않은 듯한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 내내 활용도가 높아 올 겨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