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신규 패키지 ‘롱넥보틀(Long Neck Bott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롱넥보틀은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10~20대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롯데칠성 측은 설명했다.
마운틴듀 롱넥보틀은 강렬한 밝은녹색 컬러와 함께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페트병 목부분이 긴 독특한 패키지로 제작해 신선함과 차별화를 더했다. 패키지 라벨과 페트 캡에는 강렬한 블랙 컬러를 적용, 고급스러움과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마운틴듀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광고, 익스트림스포츠 후원, 케이블채널 XTM과 연계 마케팅 등을 진행한다. 또 적극적인 자기 표현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 ‘네 안의 너를 켜라!(Turn it on)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한편 마운틴듀는 상큼한 시트러스(감귤류)향과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미국 펩시社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1999년 첫선을 보였으며 이번에 출시한 400ml 페트 제품인 롱넥보틀을 포함해 250ml 캔, 355ml 캔, 500ml 페트, 1.5L페트 등 총 5가지로 구성돼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