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샘케이는 VC캡슐라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피부 겉뿐 아니라 속까지 연구하는 샘케이 스킨사이언스 연구소의 생화학 전문 연구진들의 20년 연구 끝에 탄생한 샘케이 VC캡슐라인은 특허 받은 비타민C 안정화 기술로 탄생한 VC캡슐(특허번호 0439979)을 최대 18만개까지 함유시켜 안티에이징 케어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살아있는 비타민C를 처음 효능 그대로 자극 없이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비타민C 화장품이다.
샘케이 VC캡슐의 3ACT효과는 특허 받은 비타민 안정화 기술로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표피층부터 진피층까지 자극 없이 흡수돼 피부 톤과 결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는 효과로서 ▲피부 표피에서 작용하는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는 물론 ▲진피층에서의 콜라겐 분자 강화를 통한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 ▲표피와 진피 사이에서 멜라닌 세포의 과다 분비를 억제하는 미백 효과까지 동시에 선사한다.
샘케이 VC캡슐 라인은 고농축 비타민C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비타민C와 천연보습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라인 2종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