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입어볼까

몽벨, 일상에서도 제격인 초경량 다운 ‘UL 시리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0-16 18:58 KRD7
#LS네트웍스(000680) #몽벨 #초경량다운 #UL시리즈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출시한 ‘UL 시리즈’ 4종은 초경량 다운이다.

이 제품은 낮 동안 전용 파우치나 가방에 작게 접어 보관했다가 찬바람이 부는 아침과 저녁에는 부담 없이 꺼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몽벨 ‘UL 시리즈’는 얇고, 가볍고 따뜻한 다운자켓 시리즈로, 도심 속 일상과 자연을 넘나들며 쌀쌀한 날씨에도 포근하고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G03-8236672469

산 위에서는 물론 다운타운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몽벨에서 새롭게 선보인 다운자켓 ‘UL 플레인’은 헝가리산 퓨어 화이트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안감과 겉감에 초경량 10D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무게까지 겸비했다. 또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컴팩트 패커블백’이 제공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머스타드, 틸 블루, 여성용은 라이트 옐로우, 다크 카퍼 등 각각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 9000원.

남성용 다운 베스트 ‘UL 브리즈’는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활동적인 아웃도어 환경에 제격이다. 초경량 10D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강조했다.

800필파워 퓨어 화이트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컴팩트 패커블백’이 제공되어 편리하게 휴대 가능하다.

UL 브리즈는 세련된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겨울에는 이너웨어로도 활용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다크 블루, 골드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여성용 UL 로터스는 가볍고 얇아 겨울철 이너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다운자켓이다. 충전재로 사용된 헝가리산 800필파워 퓨어 화이트 구스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초경량 10D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NSP통신

함께 출시된 여성용 ‘UL 밀키웨이’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슬림한 허리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UL 로터스’는 라이트 베이지, 보르도, ‘UL 밀키웨이’는 그라파이트, 보르도 등 각각 2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UL 로터스’ 17만 9000원, ‘UL 밀키웨이’는 19만 9000원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