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윈터 스포츠용 다운자켓 ‘스노우 다운’을 선보였다.
스노우 다운은 활동적인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며 발수, 방수, 투습 기능을 강화해 눈과 비를 맞아도 가볍게 털어내기만 하면 된다.
안쪽에 구성된 탈부착 스커트와 소매 부위 트리코트 소재의 핸드워머는 다운자켓 안으로 눈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가슴 안쪽에는 장갑 및 고글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포켓이 마련돼 있으며 소매 부위 미니 지퍼 포켓에도 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스노우 다운은 일반 다운에 비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을 적용했으며 겉감은 물론 충전재에도 발수 가공 처리가 돼 있어 볼륨감을 살려주고 보온성을 높여준다.
또한 등 부위 축열판이 보온성을 더욱 배가시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슬림 라인이 돋보이는 ‘스노우 다운’은 기능성 스포츠 다운이지만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아이보리, 레드, 바이올렛 등 무채색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7만 9000원이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