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사

망고식스 미국법인장, 홍탁성 대표 선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5-27 11:52 KRD2
#망고식스 #홍탁성 #미국법인장 #글로벌사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망고식스가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해 홍탁성 전 아라코(아라마크 한국법인) 대표를 미국법인장 겸 글로벌 사업 총괄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홍대표는 앞으로 망고식스의 미주지역 시장 개척과 중국, 러시아 등 현 망고식스가 진출한 모든 해외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NSP통신-망고식스미국법인장 홍탁성 (망고식스 제공)
망고식스미국법인장 홍탁성 (망고식스 제공)

홍탁성 대표는 1998년 한국존슨 프로페셔널 대표, 2000년 존슨 다이버시 한국·대만 담당 대표 및 중국 대표 겸 북아시아 대표(5개국 총괄), 2006년부터 최근까지 세계 3대 푸드 케이터링 업체 아라마크의 아시아 이머징 마켓 총괄 대표와 한국 대표 등을 역임한 전문 경영인이다.

또한 홍대표는 커피전문점 등 카페 사업과도 인연이 깊다. 신생 기업이었던 카페베네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관공서 등 유망상권 입점, 직영매장 40개를 운영한 바 있으며, 아라코와 망고식스 간 제휴도 성사시키는 등 굵직한 성과를 냈다.

강훈 망고식스 대표는 “홍사장의 합류로 망고식스의 해외 사업이 탄력을 받게 됐다”며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지휘관으로 다양한 글로벌 경영 경험이 있는 홍사장은 최적의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G03-8236672469

홍탁성 망고식스 미국법인장은 “망고식스는 창의적 마케팅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고속 성장해 온 브랜드”라며 “세계에서 존경받는 한국 외식 기업이 되도록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망고식스는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 등 3개국에 6개를 비롯해, 중국 난징, 미국 애틀란타, 사이판, 필리핀 등에도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등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홍사장은 내달 9일 취임식과 함께 미국법인 대표로 업무를 시작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