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웨스틴조선호텔, ‘가을 패키지’ 선보여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4-08-21 13:53 KRD7
#부산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 #가을 #해운대 #호텔

베키아 에 누보 비치에서 선사하는 Take - out 커피... FaCe Team과 함께하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등

NSP통신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달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가을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운대 백사장에서 가장 가까이 위치한 베키아 에 누보 비치에서 제공하는 Take - out용 커피와 부산 대표 명소에서 FaCe Team과 가을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오륙도 상륙작전‘ ‘달을 향해 하이킥’ ‘골목대장’ 등 3가지 야외 체험 프로그램중 택일해 2인 무료(일-목 투숙시)의 특전이 제공된다.

베키아 에 누보 비치에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 거니는 가을 백사장과 파도소리는 초가을 여유를 즐기는 휴가객에게는 무엇보다 좋은 선물이다.

G03-8236672469

또한 FaCe 팀에서 가을을 맞아 새롭게 마련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인 ‘골목대장’은 감천문화마을을 눈과 귀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용두산 공원에서의 부산전경과 영도대교의 도개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이다.

NSP통신

‘골목대장’은 매주 화/목/토요일 진행되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전 9시 30분 호텔을 출발해 감천문화마을, 용두산공원&영도대교를 함께 둘러보게 된다.

또한 천상의 침대 Westin Heavenly Bed, 푸른 숲과 동백섬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과 온천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NSP통신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18만 원~39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