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고파

고창군, 풍천장어·복분자·수박과 함께 ‘올 여름 한방에’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6-20 21:31 KRD7
#고창 #풍천장어 복분자 수박 #축제 개막

‘2014 풍천장어와 함께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 개막

NSP통신-고창 선운산도립공원에서/NSP통신=최창윤 기자
고창 선운산도립공원에서/NSP통신=최창윤 기자

(전북=NSP통신 최창윤 기자) = 20일 오후 6시 전북 고창군 선운산도립공원에서 전국에서 유명한 고창복분자와 수박을 소재로한 ‘2014 풍천장어와 함께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가 개막됐다.

이날 개막식에는 고창군민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오는 22일까지 3일간 “달콤한 웰빙 나들이, 고창복분자와 수박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축제는 고창의 특산물인 풍천장어 잡기, 복분자요강 볼링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다양한 고창의 먹거리가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NSP통신-풍천장어와 복분자가 유혹하고 있다/NSP통신=최창윤 기자
풍천장어와 복분자가 유혹하고 있다/NSP통신=최창윤 기자

특히 박우정 고창군수 당선인, 이강수 현 군수, 박래환 의장과 심덕섭 전북도 행정부지사, 오균호 전북도의회 부의장와 현역 군의원도 대거 참석했으며 김춘진 국회의원을 대신해 아내 오명숙 여사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G03-8236672469

행사장에는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창수박으로 만든 시원한 수박화채, 복분자쥬스, 한과, 젤리 등 복분자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

NSP통신-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된 탑과채 고창수박/NSP통신=최창윤 기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된 탑과채 ‘고창수박’/NSP통신=최창윤 기자

또 복분자 생과 및 왕수박 시식 행사, 복분자주 시음 등 다채로운 무료 시음 시식행사가 마련돼 축제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아울러 고창특산물 판매장에서는 복분자 생과를 비롯해 복분자주, 복분자즙, 한과 등 다양한 복분자 관련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올 여름 풍천장어와 복분자, 수박으로 한방에 날려 봅시다!

NSP통신-내외빈을 포함해 축제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NSP통신=최창윤 기자
내외빈을 포함해 축제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NSP통신=최창윤 기자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