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 상생협력 업무협약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04-21 17:29 KRX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전주국제영화제 #쏙버스
NSP통신- (사진 = 전북은행)
(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1일 전주시청 시장실에서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우범기)와 올해 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독립·예술영화를 표방하며 매년 수많은 국내·외 영화인 및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주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상호교류를 통해 새로운 가치와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은행은 전주국제영화제의 메인스폰서로서 상호 우호적인 업무 협조를 약속했으며, 조직위원회가 지정하는 각종 메인스폰서 혜택을 제공 받는다.

G03-8236672469

또한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전주영화의거리를 비롯해 전주시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영화제 기간 동안 전북은행은 이동영업점 ‘쏙버스’를 통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등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주국제영화제 우범기 조직위원장, 민성욱·정준호 공동집행위원장,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우범기 조직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영화제와 은행이 함께 손을 맞잡고 ‘전주’만의 접근법으로 시민들에게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는 영화축제를 구현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백종일 은행장은 “세계인의 영화 축제로서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전주 국제영화제가 올해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풍성하게 차려진 만큼 성공적인 영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문화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며,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