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

NSP통신, 김해종 기자, 2025-02-18 17:26 KRX7
#안양시 #공공복합체육시설 #안양시착수보고회 #FC안양전용구장 #최대호

최대호 시장 “365일 시민과 함께 할 스포츠, 문화, 여가생활 플랫폼 구축”

NSP통신-최대호 시장이 시청 4층 회의실에서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 = 안양시)
최대호 시장이 시청 4층 회의실에서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 = 안양시)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18일 ‘안양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 시청 4층 회의실에서 열린 착수보고회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전문가,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검토사항과 진행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용역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체육공원 일원에 건립 예정인 FC안양 전용구장을 포함한 전문 체육시설과 공공복합체육시설의 효율적인 재원 조달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다.

G03-8236672469

용역을 통해 기존 안양종합운동장 부지에 대한 종합적인 개발방안을 수립하고 우수한 입지 여건을 활용한 대규모 체육 용지의 효과적인 사업화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시는 주변 도시개발 계획과의 조화를 고려하고 주민 의견수렴과 전문가 자문을 통해 최적의 사업추진 방식을 결정할 예정이다.

최대호 시장은 “이번 용역을 통해 안양종합운동장의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도출해 비산체육공원 일원에 공공복합체육시설을 조성하기 위한 안정적인 재원 확보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365일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 문화, 여가생활의 복합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