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2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군청소년수련관 야외 문화·체육시설 확충사업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 를 가졌다.
이 사업은 청송 군내 청소년들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지역 주민 모두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며, 총 사업비 19억 6300만 원, 5161㎡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요 시설로는 바닥분수, 야외 공연장, 청소년 창의 놀이터 등이 포함된다.
보고회는 군수, 부군수, 실·과·소·팀장 등이 참석해 실시설계용역을 맡은 우수이앤씨와 늘품으로부터 최종 결과보고를 들은 후 이에 대해 질의 및 응답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향후 추진 계획 등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했다.
군은 이번 최종보고회를 통해 설계용역을 마무리하고 제반 사항 검토 및 원가 심사 등 행정절차를 진행하여 오는 10월 착공, 내년 5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사업으로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과 가족,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여 지역의 버팀목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