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산시,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4호 점등식 개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11-28 17:01 KRX7
#오산시야간조명 #아파트조명 #오산시야간경관
NSP통신-이권재 오산시장(맨 뒤 가운데)과 참석자들이 점등식에서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맨 뒤 가운데)과 참석자들이 점등식에서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최근 오산대역호반써밋 아파트에서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주최로 야간경관조명 점등식을 개최했다.

야간경관조명은 아파트 환경개선 및 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추진 중인 민선 8기 중점사업이다. 지난 4월 공동주택 보조금지원심의위원회를 거쳐 5개 아파트 단지를 선정한 바 있다.

야간경관조명 4호 점등식은 이권재 오산시장,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박정규 회장 및 임원, 입주민 등 약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축사, 커팅식, 점등식 카운트다운, 현장 라운딩, 간담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행사를 주관한 박정규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이번에 설치된 야간경관조명으로 인해 우리 단지의 야간경관이 크게 개선되는 효과를 보게된 점에 대해 이권재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산시민을 위한 정책을 많이 마련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갑자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점등식에 많은 입주민께서 참여해 주신 것은 야간경관 조명설치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의 방증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시미관 개선 및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12월 중 효성백년가약아파트 경관조명 설치 지원사업을 끝으로 올해 야간경관조명 지원사업을 종료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