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예천군,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빛내는 자원봉사자들 활약 '화제'

NSP통신, 김오현 기자, 2023-06-07 19:01 KRX7
#예천군 #김학동군수 #예천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예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여성단체협의회, 단샘로타리, 제16전투비행단 장병, 안동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학생 등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 다해

NSP통신-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빛내는 자원봉사자들의 활약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사진 = 예천군)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빛내는 자원봉사자들의 활약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사진 = 예천군)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조직위원장 김학동)가 폐막을 앞둔 가운데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들 활약이 눈에 띈다.

대한민국 최초로 예천군에서 개최되는 국제 스포츠 경기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예천군자원봉사센터가 주축이 돼 4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활동하며 외국인 선수단들과 관람객들이 불편함 없이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성단체협의회, 단샘로타리 등 평소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단체 회원들은 이번 대회에도 물자 전달, 안내 등 대회 운영에 필수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G03-8236672469

공군 제16전투비행단에서는 영어에 능통한 11명의 장병을 투입해 외국인 선수단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안동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학생 등 48명은 학기 중에도 불구하고 스포츠마사지 부스를 운영해 테이핑 및 마사지 등 전문적인 서비스로 선수단 경기력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NSP통신-안동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학생 등 48명은 학기 중에도 불구하고 스포츠마사지 부스를 운영해 테이핑 및 마사지 등 전문적인 서비스로 선수단 경기력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사진 = 예천군)
안동과학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학생 등 48명은 학기 중에도 불구하고 스포츠마사지 부스를 운영해 테이핑 및 마사지 등 전문적인 서비스로 선수단 경기력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사진 = 예천군)

이외에도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이번 예천아시아U20육상선수권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예천을 찾은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예천군, 예천경찰서, 예천소방서는 현장에 공무원 인력을 배치해 질서유지와 관람객들 안전사고 예방 등 사고 없는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력 덕분에 예천아시아U20육상선수권대회가 더 빛나고 있다”며 “자원봉사자 모두 예천군의 얼굴이 되어 대회 마지막까지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친절히 맞이하고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