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평택시의회,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격려 ‘이웃사랑 나눔실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1-30 11:18 KRD7
#평택시의회 #사회복지시설 #초청격려 #애로사항청취 #홍선의의장

사회복지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 및 애로사항 청취

NSP통신-평택시의회가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간담회에 앞서 소정의 격려 물품을 해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가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간담회에 앞서 소정의 격려 물품을 해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평택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평택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을 초청해 격려했다.

이 자리에는 홍선의 의장과 강정구 부의장을 비롯해 유승영, 이관우, 곽미연, 이종한 위원장과 가나안지역아동센터 최윤정, 제자지역아동센터 김나윤, 라온지역아동센터 송지선 시설장이 함께했다.

의원들은 시설 관계자들과 새해 덕담 및 담소를 나누는 한편 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시의회는 간담회에 앞서 소정의 격려 물품을 해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홍선의 의장은 “명절에도 마음 편히 쉬지 못하는 시설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의회는 시설 종사자와 이용자의 복리 증진을 위해 계속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격려 및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