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시의회,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 환경관리 현황 벤치마킹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6-04 13:35 KRD7
#용인시의회 #에스케이하이닉스 #시설견학 #이천캠퍼스 #의정활동

환경관리 현황 청취 및 클린룸·폐수처리장 시설 견학

NSP통신-3일 용인시의회가 이천시 SK하이닉스를 방문해 관련자들로 부터 환경관리 현황을 청취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3일 용인시의회가 이천시 SK하이닉스를 방문해 관련자들로 부터 환경관리 현황을 청취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의장 이건한)는 3일 오후 이천에 위치한 SK하이닉스를 방문해 환경관리 현황을 청취하고 클린룸과 폐수처리장 등의 시설을 견학했다.

이날 이건한 의장, 남홍숙 부의장을 비롯해 각 상임위원회 황재욱, 유진선, 이은경, 박만섭, 강웅철 위원장, 박원동, 김진석 의원과 김대정 제2부시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방문은 원삼에 유치한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이미 운영 중인 사업장의 운영 실태 등을 파악하려고 추진됐다.

NSP통신-3일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를 방문한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가운데)을 비롯한 의원들이 방문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3일 SK하이닉스 이천 캠퍼스를 방문한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가운데)을 비롯한 의원들이 방문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의원들은 해당 시설을 살펴보고 용인 클러스터 조성과정에서 벤치마킹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논의했으며 운영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G03-8236672469

이건한 의장은 “용인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의 조성이 그 여정을 시작한 만큼 조속히 절차가 진행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라며 용인시의회는 집행부와 함께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의 성공적인 정착에 차질이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