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대만 예비후보,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경쟁 촉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2-07 17:11 KRD7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선거구 #21대총선

문재인 정권의 경제정책 실패 주장에 반박

NSP통신-허대만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포항남울릉선거구)는 7일 논평을 통해 문충운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의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 실패 주장을 반박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정책경쟁을 촉구했다. (허대만예비후보 선거사무소)
허대만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포항남울릉선거구)는 7일 논평을 통해 문충운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의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 실패 주장을 반박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정책경쟁을 촉구했다. (허대만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허대만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포항남울릉선거구)는 7일 논평을 통해 문충운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의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 실패 주장을 반박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정책경쟁을 촉구했다.

문 예비후보는 지난 5일 성명을 내고 문재인 정권이 “국민세금을 물 쓰듯 하고 현금복지 정책으로 국민들을 홀렸다”는 내용으로 현 정권의 경제정책을 비판한 바 있다.

허 예비후보는 이에 대해 “대내외적 불확실성 속에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돌보기 위한 예산에 선심성이라는 프레임을 씌워 발목을 잡는 자유한국당 문충운 후보의 눈에는 고통 받는 중소상공인과 구직자, 청년취업자들이 보이지 않는 것인지 묻고 싶다”고 문 예비후보의 성명내용을 강하게 반박했다.

G03-8236672469

또한 “문충운 후보는 오로지 문재인 정부를 비난만 하는 방식으로 선거운동을 하지 말기를 바란다”고 밝히고 “여야 후보들 사이에 지역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정책경쟁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기를 기대한다”고 정책선거를 촉구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