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19-11-29 14:26 KRD7
#의왕시 #안기정 #포일동 #창업 #마케팅

사무공간·전시회·특허 등 지원

NSP통신-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의왕시)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의왕시)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12월 18~19일까지 신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6개(예비창업자 포함)으로 대상은 지식 서비스(S/W·IT·디자인·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1인 창조기업으로 기술적·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국세·지방세 체납자,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제재 중인 자, 휴업 중이거나 정부지원사업 참여제한 중인 기업은 제외된다.

G03-8236672469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제공받고 특허, 전시회, 마케팅 지원 등 선택형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또 의왕시 중소기업 육성자금(이자 지원) 우수기업 매니저 추천, 협력기관으로 있는 계원예술대학교와의 가족회사 협무협약 등 다양한 창업 인프라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시장조사, 온라인 마케팅, 구매상담회, 창업교육 등 다양한 경영 판로·교육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청년창업자는 의왕시가 포일동에 건립 중인 청년창업주택 입주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는 K-Startup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틀간 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안기정 의왕시 기업지원과장은 “의왕시는 건강한 창업 생태계를 뿌리내리기 위해 1인기업들에게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모집에 시와 함께 성장해 나갈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