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양호 구미시장 예비후보, 곳곳에서 시민 배려

NSP통신, 김우찬 기자, 2018-03-12 17:19 KRD7
#구미시 #자유한국당 #구미꽃바람우체통 #구미시예비후보
NSP통신

(경북=NSP통신) 김우찬 기자 = 지난 11일 선거사무소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 자유한국당 이양호 구미시장 예비후보의 시민을 배려하는 모습이 곳곳에 녹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혁신캠프 개소식에서는 시민들과 눈높이를 같이하기 위해 무대 없이 진행하는가 하면, 이 예비후보의 가족들이 나와 인사를 할 때는 모두 신발을 벗고 큰 절로 인사를 올렸고, ‘시민을 하늘처럼 섬기는 소통시장이 되겠다’는 이 예비후보의 기조의 맞춘 ‘구미 꽃바람 우체통’ 또한 관심거리가 됐다.

또 앞서 독특한 문구와 이미지로 이목을 끈 메인 현수막은 선거사무소 같은 건물의 여러 업체들을 위해 길이를 줄여 다시 달기도 했으며, 측면의 현수막은 구인광고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언뜻 보기에 ‘구미혁신가 우대채용’처럼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이양호 선거사무소인 혁신캠프측은 “통현수막으로 창문을 열지 못하는 같은 건물의 여러 업체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고, 도움을 줄 방법을 찾다가 이 같은 현수막을 다시 걸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경선의 승리를 넘어 압승에 도전하며 시민들과 두루 만나면서 이름 알리기에 연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우찬 기자, chan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