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 성사모와 사랑 나눔에 앞장 서

NSP통신, 김덕엽 기자, 2018-02-13 16:54 KRD7
#경북도 #성주군 #성주를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성사모 #봉사활동

뇌병변장애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 도배, 장판 교체 등으로 생활 불편함 덜어

NSP통신- (경북 성주군)
(경북 성주군)

(경북=NSP통신) 김덕엽 기자 = 경북 성주군(군수 김항곤) 희망복지지원단이 성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성사모)와 함께 지난 11일 뇌병변장애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에 앞장섰다.

이번 봉사는 뇌병변장애와 기초생활수급자로 생활이 어려운 A씨 (51)의 집을 방문해 집 도배, 장판 교체, 노후 전기 시설 교체 순으로 진행됐다.

A씨는 본인의 장애와 아들의 부재로 집안과 주변 청소 관리를 전혀 못하고 있는 가정으로 마을 사람들의 걱정을 받았다.

G03-8236672469

이에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은 성사모와 함께 아침 일찍부터 집안과 주변 청소를 하고 도배, 장판 교체와 주택 내·외부의 소독은 물론 낡은 전기선 등을 교체하며, 생활의 불편함을 덜었다.

이를 지켜 본 A시는 “집이 오래되어 도배지와 장판이 너무 지저분했지만 몸이 아프고 돈도 없어서 손쓸 수 없었는데 이렇게 깨끗하게 교체를 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전기도 이제 마음 놓고 쓸 수 있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사모 회원은 “날씨가 너무 추웠고 집이 좁아서 작업하기가 평소보다 힘들었지만 이◌◌씨가 쾌적한 환경에 지낼 수 있다는 생각에 힘이 났다” 고 밝혔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은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덕엽 기자, ghost123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