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가볼까

체육행사와 축제가 어우러진 화성시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7-10-27 12:34 KRD2
#박상민 #홍진영 #푸드트럭 #소상공인 #화성맛집
NSP통신-화성종합타운 주경기장에서는 28일 열리는 제28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화성종합타운 주경기장에서는 28일 열리는 제28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 화성시는 제28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에 참여하는 국민들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먹거리, 볼거리, 축제로 무장해 재미와 웃음을 나눠준다는 계획이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화성시 곳곳에서 열리는 이번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 당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앞 광장에서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전 11시부터 55동에 이르는 다채로운 부스를 준비해 개회식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개회식에는 안전레크레이션, 위키미키 공연, 홍진영 공연, 박상민 공연, 하이라이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다.

G03-8236672469

또 소상공인 및 청년창업자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20대도 만반의 준비를 마쳐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체험프로그램으로 오락실 농구게임, 키즈라이더, 야구왕, 스피드존, 공기총 사격, 가상현실과의 만남인 VR체험을 준비해 개회식을 찾은 국민들은 지루함을 느낄 시간도 없다.

개회식 당일에 행사가 집중돼 있다고 걱정하지 말자. 4일간의 대회기간 동안 화성시 관광지 곳곳을 방문하는 시간도 만들어보자.

자연생태가 살아 숨 쉬는 서부지역은 궁평항, 제부도, 전곡항, 당성, 비봉습지공원 등 바다와 자연이 어우러져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지역이다.

남부지역은 우리꽃식물원, 제암리 3·1운동순국기념관, 화성시 향토박물관 등 역사탐방과 휴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과거 현대 문화가 공존하는 동부는 아름다운 조선왕릉의 융릉·건릉, 소다미술관, 용주사, 노작 홍사용 문학관 등 돌아볼 수 있다.

개회식이 열리는 화성종합경기타운 가는 길은 자가용 이용 시 서해안 고속도로 발안IC, 발안방면 43번 국도, 발안방면 82번 지방도로를 이용하면 되고 대중교통을 이용 하실 분들은 사당역과 수원역, 동탄역에서 버스로 방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