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 중앙동주민자치회와 강릉지속발전가능협의회가 28일 금성로 일대(썬프라자 사거리)에서 먹Go보Go즐기Go페스타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운영되고 있는 먹Go보Go즐기Go페스타는 지난 7일 다채로운 행사들로 지역 상권에 활기를 더하며 첫 번째 개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8일에는 프리마켓, 공연, 노래자랑 등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이며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오후 3시부터 수준 높은 버스킹 공연으로 주민들의 발길을 붙잡고 시민이 직접 신청하고 참가하는 노래자랑 대회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금성로 일대는 중앙·성남시장과 상점가가 이어지는 구간으로 카페거리가 있는 명주동, 벽화거리가 있는 임당동, 대도호부관아가 있는 용강동과 맞닿아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과 관광객들이 구도심으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최규자 중앙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개최된 먹Go보Go즐기Go페스타를 통해 구도심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