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한은 금통위 D-1…외국인 투자자금 대거 이탈에 고심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30일 수원청소년희망등대센터에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를 열었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연구용역’은 한국응용통계연구원이 용역을 수행한다. 수원시 청소년·청년 정책과 대내외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재단으로 발전하기 위한 연차별 추진 로드맵을 구축하기 위해 추진 중이다.
중간 보고회에는 수원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한국청소년창의활동센터,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한국응용통계연구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연구원은 정부와 경기도의 청소년·청년 정책·사업, 수원시의 현황과 내부 경영환경 분석 등을 바탕으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의 조직과 사업 현황을 보고했다. 또 인터뷰·설문조사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대·내외 기초 환경 및 정책 분석을 통해 세부 실행과제 등 전략방향을 포함한 중장기 발전계획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 청소년과 청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역할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