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한은 금통위 D-1…외국인 투자자금 대거 이탈에 고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기간(10월 3~6일) 동안 축제장내에서 먹거리 부스와 전시·체험 부스를 운영할 업체를 오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모집한다.
먹거리 부스 모집 부문은 국밥을 비롯한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분식 등을 판매할 부스 운영업체와 푸드트럭, 편의점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업체는 주류판매시 막걸리는 안성막걸리만 판매, 다회용기 사용, 사전협의 된 메뉴 및 가격외 판매금지 등 입점조건을 이행해야 한다.
또한 전시·체험부스 모집부문은 유기전, 주물전, 가훈써주기, 옛날과자 등 안성 옛장터를 재현 할 수 있는 품목과 축제관람객에게 유익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체험거리이면 가능하다. 축제 운영기간 동안 적법하게 영업이 가능한 사업자이면 별도의 참가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제품 체험 및 판매업체, 바우덕이 캐릭터 등 전시·체험 품목이 축제운영과 취지에 적합한 업체를 우선 선정하게 된다.
부스 운영업체 선정 결과는 바우덕이축제 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8월 16일에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