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삼성E&A↑ ·금호건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4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김보라 범교육 혁신위원회 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4년 안성시와 안성교육지원청의 주요 교육사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이번 회의는 범교육 혁신위원회 위원 및 관련 공무원, 장학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발표 후 최상헌 부위원장 주재로 분과별 토론이 진행됐다.
안성시 범교육혁신위원회는 4개분과(세계시민분과, 마을교육분과, 진로진학분과, 예체능분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분과위원회에서 2024년 추진중인 사업 내용을 공유하고 2025년 신규 사업에 대한 제안 구체화 논의를 진행해 안성의 미래교육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범교육혁신위원회 위원장은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발맞춰 안성 지역 교육 혁신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시 교육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는 연중 정기회의, 운영위원회, 분과위원회를 진행 중이며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을 구체화하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교육 혁신 방안 모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