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공, 2월 보금자리론 금리 0.3%p 인하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문화재단(대표 오영균)이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수원화성 - 해외작가 미디어아트展’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수원화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국적의 미디어아트 작가 발굴과 글로벌 축제로의 도약을 위해 기획했다.
공모 부문은 프로젝션 맵핑의 단일 분야로 진행하며 주제는 대한민국으로 다채로운 시선으로 자유롭게 한국을 표현한 작품을 공모한다. 선정작은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수원화성’ 기간인 9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수원화성 장안공원 내 성벽에 전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대한민국 이외의 국적의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로서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젝션 맵핑 분야에서 개인전 1회 또는 단체전 3회 이상의 활동경력이 있어야 한다.
지원자는 다음달 15일부터 접수 마감일인 6월 14일 오후 5시까지 공모 신청서와 출품작 파일, 작가 포트폴리오를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해외작가 공모를 통해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수원화성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가 세계인과 소통할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