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특례시의회 탄소중립연구소Ⅱ, 발대식 열고 본격 활동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3-21 16:34 KRX7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탄소중립연구소Ⅱ #이윤미대표 #의정활동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및 공공기관 탄소중립 사례 중심 정책 분석과 연구 진행 예정

NSP통신-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탄소중립연구소Ⅱ 발대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왼쪽부터 이교우, 박희정, 황미상, 이윤미, 유진선, 신현녀, 김진석 의원.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탄소중립연구소Ⅱ 발대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왼쪽부터 이교우, 박희정, 황미상, 이윤미, 유진선, 신현녀, 김진석 의원.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탄소중립연구소Ⅱ(대표 이윤미)는 21일 오전 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들어갔다.

탄소중립연구소Ⅱ는 대표 이윤미 의원을 중심으로 유진선, 김진석, 신현녀, 이교우, 황미상, 박희정 의원 총 7명이 연구단체 활동에 함께 참여한다.

‘용인형 2050 탄소중립 실현’을 목표로, 올 한 해 동안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및 공공기관 탄소중립 사례를 중심으로 정책 분석과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의원연구단체의 연구활동을 통해 제시된 관련 전문가들과 의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용인특례시의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윤미 대표는 “용인에 적용가능한 신재생에너지 정책을 발굴, 제시해 용인시민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영위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다지는 것이 목표”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