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재순 국힘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청년 위한 혁신공약 제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03-13 16:35 KRX7
#박재순국힘후보 #박재순청년정책 #박재순수원공약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등 청년들 위해 행복주택 건설 공약

NSP통신-박재순 국민의힘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사진 = 박재순 선거사무소)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 (사진 = 박재순 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우리나라 청년들 중에 만 19~24세 중에 0.8%는 배우자가 있고 99%는 미혼이고 이혼·별거·사별은 0.2%다.

만 25~29세는 11.9%는 배우자가 있고 87.5%는 미혼이고 0.6%는 이혼·별거·사별이다. 만 30~34세는 43.1%는 배우자가 있고 55.4%가 미혼이고 1.5%가 이혼·별거·사별이다.

우리나라 청년들의 혼인율과 출산율이 떨어지는 원인 중에 하나가 정부의 정책적 미비와 사회의 무관심이라는 점은 공감대를 느끼게 한다.

G03-8236672469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5일 경기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뛰어난 청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게 바로 국가와 정부의 책무”며 “전 누구보다 중요한 국정 동반자가 바로 청년들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청년들이 가장 공정하고 정의로운 시각으로 사회를 바라보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청년들은 기득권과 이권 카르텔에 매몰되지 않은 자유로운 존재”며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바로 이런 청년들의 시각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박재순 수원무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도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를 위한 정책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우선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등 청년들을 위해 행복주택 건설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또 영통·반정 아이파크 캐슬, 힐스테이트 영통 주면 M 버스 노선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혁신 공약으로는 영통구 권선구 내에 반도체 통합행정청 신설 및 유치 초석을 놓아 수원무지역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겠다고 공약했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는 “여야 수원시 국회의원 후보들 공약 모두 다 쓸만하지만 ‘반도체 통합 행정청 신설 유치’만큼 파급효과와 승수 효과가 있을 내용(알맹이)은 없을 것”이라며 “우리 수원시가 명품도시가 되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세계적인 반도체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정책적 제도적 지원시설이기도 하다. 권선구 영통구 유권자님 수원시민 여러분 우리 수원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달라”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국회의원 세비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공약했다. 아주대 경영 대학원을 졸업했고 경기도 공직자 아너소사이어티 1호(1억원 이상 기부)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