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셀트리온헬스케어, 이탈리아 3개 주정부에 ‘베그젤마’ 공급

NSP통신, 김다은 기자, 2023-05-11 13:30 KRX7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 #베그젤마 #직결장암 #유방암 #이탈리아
NSP통신- (사진 = 셀트리온헬스케어)
(사진 = 셀트리온헬스케어)

(서울=NSP통신) 김다은 기자 =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이탈리아에서 올 1분기 열린 롬바르디아(Lombardia), 에밀리아 로마냐(Emilia Romagna) 및 토스카나(Toscana) 주정부 입찰에서 전이성 직결장암 및 유방암 치료용 아바스틴 바이오시밀러 ‘베그젤마(성분명 베바시주맙)’ 낙찰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상호 합의에 따라 주별로 2, 3년 동안 베그젤마 공급이 이뤄질 예정이다. 3개 주정부는 이탈리아 베바시주맙 공립 시장의 약 40%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벨기에에서는 브뤼헤(Brugge) 지역 병원 그룹 및 O.L.V(Onze Live Vrouw) 종합병원에서 개최한 베바시주맙 입찰에서 각각 수주에 성공해 이들 병원에도 2년간 베그젤마를 공급하게 됐다.

G03-8236672469

유원식 셀트리온헬스케어 이탈리아 법인장은 “유럽에서 지난해 모든 제품으로 직접판매를 확대한 이후 현지 법인의 탄력적인 가격 정책 및 기존 항암 제품들의 성과에 따른 시너지를 바탕으로 입찰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며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시장인 미국에서도 지난달 베그젤마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만큼 이탈리아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베그젤마 처방 성과가 확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