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월드타워, 단지 전체 ‘크리스마스 마을’로 꾸며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11-05 09:41 KRD7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마을 #캣츠 #멀티미디어 쇼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롯데월드타워가 단지 전체를 ‘크리스마스 마을’ 콘셉트로 꾸몄다.

NSP통신-(사진=롯데물산)
(사진=롯데물산)

설명에 따르면 이번 연출로 클래식한 크리스마스트리와 대형 캐빈하우스를 설치했고, 점등식(5일)에는 뮤지컬 ‘캣츠’의 유명곡 피아노 연주가 진행된다. 4000여 개의 디지털 눈꽃과 별빛, 은하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연출되는 멀티미디어 쇼도 진행된다.

올해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트리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연출됐다. 15m 높이의 트리 상단에는 대형 스와로브스키 별을 장식하고 2만6000여 개의 크리스탈 오너먼트(장식)와 조명으로 10층 케이크 모양을 연출했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는 “올 한해 힘들고 지친 모두가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마을에서 산책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집에서도 롯데월드타워 멀티미디어 쇼를 감상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시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롯데월드타워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구세군과 함께 따뜻한 나눔 공간을 마련해 추운 겨울 어린이들에게 난방비를 기부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NSP통신-(사진=롯데물산)
(사진=롯데물산)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