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 남원 도통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오픈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7-21 18:19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공부방 #우리지역아동센터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6일 남원시 도통동에 위치한 우리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106호’ 오픈식을 실시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임재원 전북은행 부행장, 고찬배 익산지역금융센터장, 방일선 남원지점장, 남원시 진균환 계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완수 부회장, 서봉순 우리지역아동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지역아동센터는 2005년 개소해 도통동일대 아동들에게 방과 후 돌봄 및 학습지도, 다양한 체험활동, 상담서비스 등을 제공해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해오고 있으나, 10년 넘게 사용해 낡고 오래된 센터환경 개선이 시급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G03-8236672469

전북은행에서는 센터내부 전체에 친환경 페인트를 칠해 밝고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동안 아동들이 공부하기에 부족했던 책상, 의자, 책장 등을 새롭게 지원해 장시간 센터에 머무르며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전북은행 남원지점(지점장 방일선)에서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멘토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임재원 전북은행 부행장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이번 공부방이 희망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며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