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 엔엑스쓰리게임즈)에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프리셋 ▲호문 다중 배양 기능 ▲장비 자동 재련 기능 ▲길드 경매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기능들을 반영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에 추가된 통합 프리셋 기능은 착용 장비, 무기 특성, 아바타, 탈것, 어빌리티 등 다양한 요소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성장 시스템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기존에 한 마리씩 가능했던 호문 배양을 최대 30마리까지 동시에 배양할 수 있게 바뀌었다. 또 장비 자동 재련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가 원하는 재련 옵션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재련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콘텐츠도 강화됐다.
먼저 길드 내 아이템을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길드 경매 시스템이 추가됐다. 여기에 새로운 상위 길드 보스가 추가됐고, 길드 보스를 제압한 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등급도 상향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로드나인은 이용자들이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이를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