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승원 광명시장, ‘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 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1-01-28 16:11 KRD7
#박승원시장 #광명시 #착한임대료 #지원정책챌린지 #착한임대료운동

임차인·임대인 상생 위한 착한임대인 동참 호소

NSP통신-28일 박승원 광명시장이 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을 위한 착한임대료지원정책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광명시)
28일 박승원 광명시장이 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을 위한 ‘착한임대료지원정책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광명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박승원 광명시장은 28일 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을 위한 ‘착한임대료지원정책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에 소속된 기초단체장이 참여하는 것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 임대료 지원정책 확산과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박 시장은 ‘착한 임대료 운동에 동참해 주세요’가 적힌 피켓을 들고 챌린지에 참여하고 SNS를 통해 시민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G03-8236672469

박 시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돕고 연대해야 한다. 임차인과 임대인 상생을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 많이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광명시는 코로나19 조기종식으로 시민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지난해 영세 자영업자를 위해 재산세를 감면해 준 착한임대인 237명에게 1억4000만원의 재산세를 감면했다.

또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지난해 착한임대인에게 감사 서한문을 보냈으며 일부 착한 임대인을 직접 찾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