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 전남 동부권 시·군 보건소에 방한용품 전달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0-12-09 14:23 KRD2
#국제라온스전남동부지구 #방동현총재 #시군보건소 #방한용품전달 #선별진료소

6개 시·군 보건소에 발열조끼와 핫팩, 간식등 전달

NSP통신- (구정준 기자)
(구정준 기자)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총재 방동현)는 전남동부지역에 갑작스러운 코로나19가 재확산 되자 확산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온 몸으로 희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보건종사자들을 찾아 격려와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추위와 한파를 견디며 근무하는 전남동부지구 소속 6개 시·군 보건소를 방문해 야외 텐트에서 근무하는 보건종사자들에게 발열조끼와 핫팩 그리고 간식등을 함께 전달했다.

양선길 순천시보건소장은 “이렇게 라이온스 동부지구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함께 해 주셔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야외에서 추위에 힘들었는데 방한용품을 주셔셔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더욱더 힘내서 우리 함께 힘든 시기를 잘 극복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구정준 기자)

이어 각 시,군 보건소장 및 직원들도 혹한기 추위에 고생하는 보건종사자를 위해 쓰임새있는 봉사물품을 전달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방동현 총재는 “코로나19로 여러행사등이 전면 취소되는등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계시는 보건종사자에게 뜻깊은 봉사를 할 수 있어 잠시나마 훈훈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임기동안 취약계층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방면으로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으로 지역발전과 봉사에 힘을 보탤 것을 다짐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