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아이톡시↓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총재 방동현)는 25일 순천시를 방문해 순천시(시장 허석)와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에 KF94 마스크 2만장을 전달했다.
이번 마스크 기부는 코로나 19로부터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순천형 마스크 권분운동에 동참하면서, 12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추진했다. 2만장의 마스크는 순천교육지원청으로 7천장, 여수와 광양교육지원청으로 각각 5천장씩 배부해 동부권 수험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이용덕 순천교육장은 “수능을 앞두고 코로나 19 지역 내 확산세가 잡히지 않고 있지만, 여러분들의 노고와 따뜻한 응원으로 우리 수험생들이 힘을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12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건강과 학교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나눔을 실천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우리 시민과 학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권분운동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