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은수미 성남시장,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22 14:50 KRD7
#성남시 #은수미성남시장 #코로나일구 #화훼농가 #플러워버킷챌린지

“코로나19 함께 극복할 수 있다” 긍정 에너지 전해

NSP통신-22일 성남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은수미 성남시장(왼쪽)이 이미경 코이카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시)
22일 성남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은수미 성남시장(왼쪽)이 이미경 코이카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은수미 성남시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22일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와 관련 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월 29일 제주도에서 시작돼 전국적으로 확산됐다.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진행됐던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유명 인사가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해 꽃바구니와 응원의 편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G03-8236672469

은수미 성남시장은 이미경 한국국제협력단(KOICA·코이카)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받은 꽃바구니는 시장 집무실에 배치하고 다음 주자로 박용후 성남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목했다.

은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화훼 농가 소상공인에게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남시는 침체한 농가를 살리기 위해 구미동 성남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내 화훼 직거래 장터(3.13~5.17) 운영 지원, 일상 속에서 꽃, 화분 선물하기 캠페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