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카드, 편하게 즐기는 와인 ‘잇와인’ 선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03 09:40 KRD7
#현대카드 #와인 #재해석 #캐쥬얼 #잇와인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와인을 재해석한 잇와인(it win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잇와인은 와인을 진지하고 까다로운 격식의 상징으로 보는 일부 고정관념에서 탈피, 편안하고 캐쥬얼하게 즐기는 와인으로 느껴지도록 새로 제안한 와인이다.

잇와인은 진중한 이미지의 기존 와인과 달리 원통 모양 유리 용기에 화려한 팝 컬러(Pop Color)를 입혔으며, 그 위에는 와인 병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삽입해 와인으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G03-8236672469

또한 일반적인 750ml 용량 대신 300ml 용량으로 제작해 혼자 또는 적은 인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에 반드시 필요했던 와인잔 없이도 맥주처럼 병째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캡(뚜껑)은 와인 오프너 없이도 쉽게 돌려 딸 수 있는 트위스트 캡(twist cap) 방식이다.

잇와인은 제품 취지에 맞게 강한 개성 대신, 많은 사람들이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맡고, 생산 및 유통은 와인코리아가 담당할 예정이다.

판매는 현대카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시범판매를 거친 후 일반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카드는 판매수익에 일체 관여하지 않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 빈티지와 전문용어 스트레스가 더 강한 경우도 일부 있다”며, “용기, 디자인, 사이즈를 새로 만들어 선보이는 현대카드 잇와인이 이런 거리감을 해소하고 편한 마음으로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