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진영 기자 = 코에이코리아의 육성,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인 안젤리크 스페셜이 LG텔레콤(LGT)의 이지아이(ez-i)를 통해 모바일게임으로 서비스된다.
오는 10일 정식 서비스될 이 게임은 네오로망스 시리즈라는 이름으로 현재 소설, 애니메이션, 만화책, 음반CD, 공연DVD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련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에이 연애시뮬레이션게임 시리즈의 초창기 작품인 ‘안젤리크 스페셜’을 모바일게임으로 제작한 것.
안젤리크에는 9명의 수호성과 함께 우주를 다스리고 힘을 유지하는 여왕이 존재하는데 현255대 여왕이 세계의 힘이 다함을 깨닫고 이례적으로 다음 세대의 여왕을 미지의 혹성을 개발하는 시험으로 선출하려 한다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평범한 여고생인 안젤리크가 우주를 다스리는 256대 여왕 후보로 선정돼 라이벌 로잘리아와 경쟁 시합을 벌이는 기본 스토리에 주인공을 도와 혹성의 육성을 담당하는 9명의 수호성과의 로맨틱한 이야기가 가미돼 게임이 진행된다.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개발진이 선사하는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 따뜻한 내용과 감미로운 사운드로 유명한 원작 게임의 재미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냈다.
아기자기한 육성시스템과 수호성과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는 플레이어의 감성을 자극한다.
게임 다운로드는 ez-i → 2.게임 → 5.머리가좋아지는겜/타이쿤 → 3.육성시뮬레이션 → KOEI 안젤리크로 연결하면 된다.
DIP통신, rjy82@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