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여름휴가는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청량음료와 같은 존재. 여기에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은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여름휴가를 즐긴다면 더욱 환상적일 것.
필리핀 ‘세부’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가지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세부의 막탄 해변이야말로 일상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세부는 세계적인 명성답게 해양스포츠가 잘 발달돼 있는 곳으로 세부의 청정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추천한다.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이용, 다이빙 포인트에 도착해 스노클링·배낚시 등 저렴한 비용에 세부의 청정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세부의 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기 유명하다.
필리핀 5성급 리조트인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웅장한 정원 별장에서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여행잡지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인 이곳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6개의 레스토랑, 한국인 여행객을 위한 GRO 직원이 상주해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실속파 여행객들이 찾는 숙박시설 중 하나인 ‘크라운 리젠시 스윗 막탄 호텔’은 막탄 섬에 위치, 수영장·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커피숍 등을 갖추고 있다.
인천공항서 세부까지 직항편으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오마이여행에서는 휴가지로 세부를 선택한 여행객들을 위한 아시아나 항공 특가와 리조트를 포함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아일랜드 호핑 투어와 공항-리조트간 이동 송영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더불어 1억원 여행자 보험 등 8대 특전을 마련했다.
특히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세부행 비행기를 구하기 어려운 만큼, 21일부터 제공되는 특가 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환상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