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생명,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진행

NSP통신, 안민지 기자, 2014-07-18 11:09 KRD7
#신한생명 #이성락 #영업채널 #하반기전략 #FC채널

(서울=NSP통신 안민지 기자) = 신한생명이 18일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임원 및 부서장, 지점장 등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진행했다.

회의는 각 부문별 상반기 리뷰 및 하반기 전략을 발표 후 오후에는 상반기 성과에 대한 부문별 시상식과 영업채널별 하반기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생명은 상반기에 보장성 중심의 영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했으며 손익이 상반기 목표수준을 상회했다고 리뷰를 통해 발표했다.

G03-8236672469

신한생명 이성락 사장은 이번 전략회의에서 2014년 전략방향 “챌린지(Challenge) 7”의 성공적 달성과 견실한 성장기반 구축 및 일류 조직문화로의 혁신을 위해 관리자 개개인의 투철한 사명감을 주문했다.

올해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FC채널은 우수 조직 견실화로 방향을 정했다. CBM채널의 경우 DB생산성 제고와 설계사 정착율 개선을 위한 액션플랜 중심의 전략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AM채널(GA)은 우량GA와 제휴를 확대하고 보장성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할 방침이다. 방카슈랑스채널의 경우 연금 및 보장성 상품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는 등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채널별 계획을 수립했다.

신한생명 이성락 사장은 “최근 보험업계의 패러다임 변화를 정확히 인지하고, 내실 있는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리더들이 솔선수범하여 각자의 ‘사명’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으며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와 FC존중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자”고 전했다.

archive@nspna.com, 안민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