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허아영 기자) =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회장 앙드레 정)은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25일 2014 제2회 ISMC 머슬바디코리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대회는 한국최고의 보석 명품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주얼리(회장 김정주)쇼를 개최하고 걸그룹 축하공연, 마술쇼, 비보이 댄스쇼등 다양한 쇼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장 정태호 심사위원장, 뮈샤주얼리 회장 김정주, 영화배우 겸 감독 왕호, 사단공익법인 국제미용교육협회 회장 정재욱 씨 등 각 계층의 권위 있는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한다.
ISMC 조직위원장 앙드레 정 회장은 “ISMC 머슬바디코리아를 통해 다문화와 접목해 휘트니스 모델과 보디빌더들의 건강한 육체와 건전한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체육의 활성화와 고령화시대에 젊고 건강한 체력이 함께하는 한류 패션, 뷰티, 바디, 방송, 연예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 것이다”고 전했다.
특히 ISMC 대회 비키니모델 부문 수상자는 오는 12일부터 29일 중국에서 개최되는 60개국이 참가 할 제29회 월드 비키니모델 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부산에서 출범한 ISMC(International Superstar Mode Contest)조직위원회는 글로벌 시대에 부흥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세계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각종 모델대회 중 16개 세계대회 라이센스 대회개최권을 획득해 슈퍼 라이센스 대회 개최권을 획득하고 슈퍼스타 미스터, 미스, 미즈, 미세스 코리아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국가대표를 선발하고 있으며 향후 1년간 16개 세계대회 출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2회 ISMC 머슬바디코리아 선발대회는 오는 25일 부산롯데호텔 3층 아트홀에서 오디션(예선)을 통해 오후 7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다양한 고품격 쇼프로그램과 어우러져 진행될 예정이다.
nsplove@nspna.com, 허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