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영어 학습 전문 출판사 EDGE ENGLISH(대표 정명원)는 사진으로 외우는 어휘 학습서 ‘픽토 토익 보카 파이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간은 최근 토익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5500여개의 토익 단어와 표현이 수록됐으며, 1달 학습 완성을 목표로 기획했다.
픽토 토익 보카 파이널은 실제 토익 시험에 근거한 출제 예상 포인트가 특징이며, 기초 학습자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 모두에게 필요한 단어만 엄선했다.
이와함께 EDGE ENGLISH 홈페이지를 통해 본 교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무료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다. 복습은 물론 듣기 향상에 도움을 주는 'mp3'와 스터디 모임에서 꼭 필요한 ‘단어 퀴즈 자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혼자 공부하거나 이동 중에도 편하게 교재를 복습할 수 있는 ‘단어 퀴즈 어플’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정명원 EDGE ENGLISH 대표는 “기존 도서는 이미지가 거의 없어 학생들이 지루해하고, 있다 하더라도 단순한 그림에 그쳐 학습 효율이 적었다”라며 “픽토 토익 보카 시리즈는 단어와 표현을 생생한 사진으로 학습할 수 있어 재미는 물론 확실한 단어 암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EDGE ENGLISH는 교재 출간과 동시에 픽토 토익 시리즈 구매자 중 선착순으로 EDGE Speaking 어플에 사용할 수 있는 ‘스피킹 시험 모의고사 쿠폰’을 증정한다. 이 책은 전국 유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