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002320)은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항공사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진은 그룹사인 대한항공 및 진 에어와 제휴를 맺고 항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 및 진 에어 홈페이지 회원은 한진 이하넥스에서 상품 구매 시 배송 요금의 5%를 상시 할인에 기념 이벤트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17일 부터 한 달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하넥스 퀴즈 참여 및 이용 실적 우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제·국내 항공권, 고급 여행용 가방 및 1000명 대상의 모바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진 에어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를 애용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그룹사가 한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0년 말 개시한 이하넥스는 국내에서 구입이 어려운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품목을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미국 및 일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지정된 배송지 정보 등과 함께 사이트에 입력하면 한진 현지 지점에서 포장, 해외배송, 통관까지 원 클릭 서비스를 제공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