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정

LG 포켓포토, 잠실서 이색 스티커 응원전 펼쳐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4-04-15 14:36 KRD7
#LG포켓포토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LG전자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는 포켓포토와 스티커 인화지를 활용한 이색 응원전을 펼치며 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지난 12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NC와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대학생 포켓포토 서포터즈 ‘포포 커뮤니케이터’ 18명을 비롯한 50여명의 응원단은 포켓포토 인화지를 활용한 독특한 응원전을 펼쳤다.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수 사진 등 다채로운 이미지를 출력해 복장과 응원도구에 부착해 스티커 인화지를 활용한 새로운 응원 문화를 만들었다.

G03-8236672469

이날 야구 경기장 밖에서는 포토존을 통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재미있는 메시지가 담긴 선수 사진을 나눠 줘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이색 응원 문화를 전파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포켓포토와 스티커 인화지를 활용한 새로운 응원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포켓포토를 활용한 다양한 소통법을 제시하며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2014년형 LG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나 얇아진 20mm의 두께로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 시 30매까지 인화가 가능하다.

또한 스티커 인화지(별매)를 함께 출시해 아날로그 감성으로 추억 속 스티커 사진 열풍을 다시 일으키는 중이다.

newsdealer@nspna.com, 김용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