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화려하고 충실한 스펙과 저렴한 가격대의 945P 메인보드가 새롭게 출시됐다.
세계적 유통 조직망을 갖춘 IT 전문 유통 회사인 ㈜이시스 디스트리뷰션(대표 김광수)은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모토로 하는 ‘MAX’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 군을 출범시키면서 그 첫 번째 제품으로 945P 메인보드 신제품인 ‘eSys 945P MAX VALUE’를 지난 10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이시스의 ‘945P MAX VALUE’는 인텔 메인보드 칩셋인 945P(945P+ICH7)를 탑재하였으며, 인텔의 최신 CPU인 Core2Duo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FSB 1066MHz과 듀얼 채널 DDR2-667 메모리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2G까지 확장 가능한 2개의 DIMM 슬롯과 1개의 IDE 포트, 4개의 SATA2 포트와 2개의 PCI익스프레스 X16 포트, SPDIF(Coaxial IN & OUT) 탑재 8채널 HD 오디오, 기가비트랜 등 충실하고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고급 캔타입 캐패시터와 큐빅 초크 코일을 채용해 안정적인 전원부를 구성하였으며, PCI익스프레스 X16 포트를 2개 탑재해 ATI의 크로스파이어 기술과 엔비디아의 SLI 기술들을 구현 할 수 있는 등 동급 최강의 스펙을 구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의 마케팅 관계자는 “신형 메인보드 제품군인 MAX 시리즈의 출범으로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스펙 및 성능을 자랑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요구를 담아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은 6만8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