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삼성자동차,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1-24 11:34 KRD7
#르노삼성자동차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프랑수아 프로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4일간 구정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르노삼성자동차의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3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경부고속도로 옥천휴게소, 영동고속도로 횡성휴게소 및 서해안고속도로 대천휴게소에서 운영되며, 상·하행선으로 나눠 운영된다.

또한 설 연휴 무상점검 서비스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은 물론 타사 차량 소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무상점검 항목은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등의 일반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무상점검 서비스에 고객의 안전을 위해 원플러스 서비스까지 포함시켰다”며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를 위해 성심 성의껏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별 무상점검은 고객감사 서비스로 고객이 요청한 점검 외에 추가로 ‘원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플러스 서비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정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제공해오던 무상점검 서비스로,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