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손해보험, 보장범위 확장한 ‘똑똑한 자녀보험’ 판매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4-01-02 11:31 KRD7
#한화손해보험(000370) #한화손해보험 #자녀보험 #1등엄마 #보험
NSP통신-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화손해보험(000370)이 2일부터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상해로 인한 후유장해를 기본으로 보장하고 △질병으로 인한 진단 입원 수술비 △부정교합, 크라운, 임플란트 등 치아관련 치료비용 △성(性)조숙증 진단비와 아토피, 폐렴등 환경성 생활 질환으로 인한 입원비 △ 학원폭력발생금 △가장 부재 시 교육자금 등을 선택계약 형태로 보장한다.

자녀의 보험연령 6세 이후 영구치를 상실하거나 치아보존 치료를 받거나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등 치아보철 치료를 받은 경우 부정교합 치료를 받은 경우 각 담보에서 정한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3세 이후 유치보존 치료를 받은 경우에도 치료 항목별로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기존의 성조숙증 진단비에 환경성 생활질환까지 보장을 강화했다. 보험연령 5세 이후 성조숙증(조발 사춘기, 조발 월경)으로 진단 시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100만원의 진단비를 지급하며 아토피, 폐렴등 환경성 질환으로 인한 입원시 입원비를 보장한다.

또한 최근들어 많이 발생하는 희귀난치 및 전염성 질환(내성결핵, 중증세균성수막염, 결핵 등)으로 확정시 해당 진단비를 지급한다.

가장이 뜻하지 않은 상해사고나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 이상 후유장해를 입을 경우에는 자녀의 해당 연령에 맞춰 입학보조금, 학자금, 자립자금을 지급해 자녀의 성장 및 자립을 도와준다.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태아부터 최고 18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10년 단위로 30년까지 5년단위로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20세, 30세, 80세, 100세 만기로 설계할 수 있다.

이명균 한화손해보험 상품개발파트장은 “최근 많이 발생하는 미세먼지 등 생활환경의 악화로 자녀의 건강을 지키고 태아, 출산과 관련 담보를 강화했으며, 가장 부재 시 자녀의 교육자금 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우리의 가장 소중한 미래의 가치인 자녀의 건강을 지키는 자녀보험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ispyone@nspna.com, 이광용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