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엔지니어링,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서 작품 3점 위너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3-28 11:46 KRX7
#현대엔지니어링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힐스테이트 용인고진역
NSP통신-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문주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문주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대표 주우정)이 ‘2025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 공간 및 건축 부문에 출품한 작품 3점이 ‘Winner(이하 위너)’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의 ‘문주’, ‘힐스테이트 용인고진역’의 ‘Healthy Pleasure Park’와 ‘H Gallery Garden’ 디자인을 제출해 위너에 선정됐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한 아파트의 입주민들이 아파트의 조경 및 시설물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엔지니어링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힐스테이트 용인고진역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용인고진역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한편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2016년 창설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심미성·혁신성·신기술·형태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심사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올해는 42명의 심사위원단이 22국에서 출품된 1879점의 작품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