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흥군 심천 오토캠핑장, 봄철 캠핑 여행객에 ‘인기’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5-03-20 14:58 KRX7
#장흥군 #장흥 심천 오토캠핑장 #봄철 캠핑 여행객 #정남진 토요시장 #관광 인프라

편리한 부대 시설과 깨끗한 자연환경 등으로 방문객 ‘북적’
인접한 보림사, 정남진 토요시장, 천문과학관 등 관광 인프라도 매력

NSP통신-장흥군 심천 오토캠핑장. (사진 = 장흥군)
장흥군 심천 오토캠핑장. (사진 = 장흥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 심천 오토캠핑장이 봄철을 맞아 캠핑 여행객에게 각광을 받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심천 오토캠핑장은 광주와 전남 서부 및 동부에서 차량으로 1시간 이내에 접근 가능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캠핑장은 카라반, 토굴 하우스, 캠핑 데크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해 숙박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G03-8236672469

주말 및 공휴일에 1박 2일로 숙박할 경우 카라반은 12만원, 토굴 하우스는 14만원, 캠핑 데크는 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공원 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바닥분수와 물놀이장, 어른들을 위한 농구장과 축구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마련돼 있다.

특히 철쭉 조경이 뛰어나 방문객들에게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하늘마리 전망대에서의 탁 트인 풍경은 심천공원의 또 다른 매력이다.

캠핑장 인근의 관광 인프라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장흥댐을 비롯해 보림사, 정남진 토요시장, 천문과학관, 물과학관 등 다양한 관광 인프라가 10분 거리 안에 자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심천공원 오토캠팡장은 자연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최적의 봄철 여행지”라며 “많은 분들이 심천공원을 찾아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