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로텔-워너브러더스’ 하나TV 콘텐츠 제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1-17 16:49 KRD1
#하나로텔레콤 #워너브러더스 #제휴

(DIP통신) = 하나로텔레콤과 워너홈비디오코리아는 17일 콘텐츠 수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하나로텔레콤은 헐리우드 최대 영화사인 워너브러더스의 모든 신작영화를 홈비디오 출시와 동시에 하나TV를 통해 회원들에게 주문형비디오로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하나로텔레콤은 우선 하나TV를 통해 워너브러더스의 최신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사랑의 레시피‘ ’인베이젼‘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어 향후 홈비디오로 출시될 ‘베오울프’, ‘나는 전설이다’ 등 연간 20여 편의 극장용 영화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워너브러더스의 신작 및 기존 영화를 고객이 이용환경에 맞게 선택해 시청할 수 있도록 일반화질과 고화질(HD) 서비스도 함께 제공키로 했다.

김진하 하나TV사업본부 부사장은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TV의 영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며 “홈비디오 출시와 동시에 헐리우드 최신영화를 서비스하고, 극장 종영 1개월 뒤 하나TV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하나박스’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하나TV가 ‘안방 극장’ 시대를 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펼쳐 영화 캐릭터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로텔레콤은 현재 CJ엔터테인먼트, 지상파 방송사, BBC Worldwide,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국내외 270여개 콘텐츠 회사와 계약을 체결, 국내 최고 수준인 7만여편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