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아파트주간동향
매매가 ‘하락’‧전세가 ‘보합’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095660)가 P의 거짓 오케스트라 콘서트(Lies of P Orchestra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3월 22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P의 거짓을 개발한 네오위즈와 연주음악 전문 레이블 스톰프뮤직이 주최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2월 1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및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이번 공연은 P의 거짓의 음악적 가치를 오케스트라 연주를 통해 새롭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케스트라 콘서트에는 지휘자 안두현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 그리고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출연한다.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P의 거짓의 인기 OST ‘Feel(필)’과 ‘Fascination(패시네이션)’ 등 총 35곡을 60인조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케스트라 콘서트 현장의 관람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게임 음악을 활용, IP 확장을 위한 활동들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5월에는 ‘국립국악원 게임 사운드 시리즈’ 음반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